세계일주/유럽

[세계일주]물의도시 베니스 뷰티 베네치아 부라노섬에서 인생샷 찍기 (4편)

이번 일정은 물의도시로 유명한 베니스 베네치아
2일동안의 자유여행 일정입니다. 베니스 2박3일이였지만

사실상 관광은 하루+반일이네요
저녁에 도착해서 아침 일찍 나갔으니 하지만 1.5일 혹은 2일이면 충분한것 같아요

베니스에 도착해서 밀라노 동행이였던 영선이가있는 한인민박으로 이동합니다.

만 28세 이하는 롤링베니스 티켓을 이용하여

3일 교통권을 28유로에 구입할수있어요
일반 교통권 1일 20유로 / 2일 30유로 / 3일 40유로

롤링베니스는 교통권외에는 크게 필요가없다는 민박집 사장님의 조언

역에서 수상버스를 타고 리알토 다리로 향합니다.

베니스의 수상버스라니 ㅎㅎ 느낌은 굳 하지만 날씨가 안좋아요

민박집 약도를 보고 코인세탁을 하러가는길에 크레이지 피자에서
롤을 하나 구입합니다. 빨래 기다리는동안 먹으려구요

동행들이 있는 산마르코 광장에 합류하여 서로 인사를 합니다.
산마르코 광장 인생샷 동행이었던 친구가 알려줬어요
달이아니라 저 조명밑에서 찍었습니다.

산마르코 성당의 밤과 낮 낮의 모습은 다음날 찍었습니다.

분위기가 완전 다르죠

민박집 사장님이 알려주신데로 부라노 섬으로갑니다.
베니스 본섬에서 부라노 무라노 섬 가는 법
f.te nove A( fonte mente nove A) 선착장에서 12번 수상버스를 타면됩니다.

유리공예 기념품 사실분 아니면
무라노섬은 내리지마세요 다들 혹해서 내리시는데 저도...
패키지 여행 쇼핑옵션 따라온 느낌이랄까...

너무 아름다운 부라노섬
룸메들의 도움으로 인생샷을 찍었습니다.

베니스 의 부라노섬 알록 달록 집이 너무이쁜데요
친퀘테레 혹은 다른 어촌마을과 마찬가지로
어부들이 밤늦게 돌아올때 집을 찾기 쉽게 각각 다른색으로 칠했는데

지금은 그게 관광 포인트가 되었습니다.

분위기 있게 사진도 찍어 봅니다.

드디어 공개하는 저의 인생샷
다들 3x3 9컷의 사진을 만드시는데
저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 포스터를 패러디하였습니다.

파워포인트로 작업하였는데 필요하신분 댓글에 이메일주소 남겨주시면
제가 보내드릴게요 제 사진이 들어가있어서 막 올리기는 그렇네요

부라노에도 기울어진 탑이있네요 버스 배차 시간이 남아

점심을 먹고 무라노 섬을 들렸다가 바로 본섬으로갑니다.

선착장 바로앞에서 먹었는데 맛없어요...

무라노섬은 진짜 안가셔도됩니다. 사진도없어요

다시 본섬으로 돌아와 리알토 다리에 올라가서 시내를 구경하고
산마르코 성당도 한번더 다녀왔어요

룸메들의 꼬득임에 넘어가 곤돌라도 타고

사장님 추천 컵파스타 5~7유로 맛있네요 한끼 때우기 좋아요

민박집 사장님과 룸메이트들과 산마르코 광장에서 와인한잔했습니다.

프로세코와인을 먹었는데요

프로세코 와인은 이탈리안 칵테일 스플리츠에 들어가는 스파클링 와인이에요

다음날 아침 버스를 타고 볼로냐로 향합니다.

볼로냐 하루 관광을 위해 베니스에서 하루 더자고 아침에 출발했어요

그러므로 다음 포스팅은 볼로냐입니다.

PS. 뷰티인사이드 포스터 패러디 양식 필요하신분은 댓글 달아주세요.